상품명 | 상세페이지참조 | 브랜드 | 상세페이지참조 |
---|---|---|---|
사이즈 | 상세페이지참조 | 제조사 | 상세페이지참조 |
제조국 | 상세페이지참조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 상세페이지참조 |
취급시주의사항 | 상세페이지참조 | 품질보증기준 | 상세페이지참조 |
상호명 | 링크윈(LINKWIN) | 대표전화 | 07080648382 |
---|---|---|---|
대표자 | 이승복 | 팩스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455-15-01805 | 대표 이메일 | imshbaek@naver.com |
통신판매업번호 | 사업장소재지 | 서울 송파구 문정로11길 17 (가락동, 다호빌)401호 |
지정택배사 | 평균배송기간 | 2-3일 | |
---|---|---|---|
기본배송비 | 무료배송 | 반송주소 | 서울 강남 역삼동 물류창고 |
[배송 결제 정보] | |||
배송방법 | 순차배송 주문 +1 영업일발송 (일괄신선식품발송으로공휴일 D-1일출고불가) |
배송비 | 무료배송 반품 교환 배송비 : 6,000원 |
· 도서산간 추가 배송비 | |||
- 제주 지역: 3,000원 | |||
배송사 | 한진택배 | - 도서산간 지역: 5,000원 | |
묶음배송 여부 | 가능 (상온/냉장, 냉동 별도 배송) | ||
배송기간 | ㆍ도서산간 지역 등은 배송에 3-5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 천재지변, 물량 수급 변동 등 예외적인 사유 발생 시,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안내] | |
ㆍ교환/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판매자가 제시사항보다 관계법령이 우선합니다. | |
다만, 판매자의 제시사항이 관계법령보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경우에는 판매자 제시사항이 적용됩니다. | |
ㆍ냉장 및 신선식품의 경우 단순 변심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여 신중하게 고민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비용 | 6,000원 |
(왕복비용) | ㆍ단, 고객변심의경우에만발생, 냉장냉동식품의경우단순변심에의한반품, 교환불가 |
ㆍ도서산간및일부지역추가비용발생 | |
교환/반품신청기준일 | ㆍ단순변심에의한교환/반품은제품수령후 7일이내까지, 교환/반품제한사항에해당하지 않는경우에만가능 (배송비용과교환/반품비용왕복배송비고객부담) |
ㆍ상품의내용이표시·광고의내용과다른경우에는상품을수령한날부터 3개월이내, 그사실을안날또는알수있었던날부터 |
|
[교환/반품 제한사항] | |
ㆍ신선식품, 냉장, 냉동 제품의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 |
ㆍ 개인적 취향에 따른 맛, 냄새, 모양 등으로 인한 반품 불가 | |
ㆍ 하자가 발생한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 |
ㆍ 문제가 발생한 상품을 임의로 폐기한 경우 | |
ㆍ 보관 부주의로 인해 상품 하자가 발생한 경우 | |
ㆍ 주문 실수 또는 수령지 주소 입력 오류로 오배송 된 경우 | |
ㆍ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심 또는 훼손된 경우 |
ㅇ 주문취소
- 결제대기,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가능(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시), 무통장입금 시에는 +1일 소요됨
- 상품준비중, 배송중 상태인 경우 불가
ㅇ 환불/반품/반송
- 결제대기,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당일 환불가능(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시), 무통장입금 시에는 +1일 소요됨
- 상품준비중, 배송중 상태인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 상품이 배송중일 시 [반송비 5,000원(도서산간 10,000원)/송장 개수 기준]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
- 배송완료, 구매확정 상태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 [반송비 5,000원(도서산간 10,000원)/송장 개수 기준]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
★ 환불 및 반품 절차
①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신청
② 반송비 5,000원을 꽁쇼핑의 무통장입금 진행(도서산간 10,000원)/송장 개수 기준
③ 상품이 아직 배송중인 경우 수취거부를, 이미 수령하신 경우 박스에 재포장 후 대기
④ 입점사에서 보낸 반송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반송 진행
⑤ 반송된 상품이 입점사의 물류창고로 수령 및 상품 상태확인
⑥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환불 진행
★ 환불 기준
① 밀봉스티커 등의 밀봉처리가 된 상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함
② 상품 택이 있는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아야 함
③ 상품 사이즈 비교 등을 위해 착장 시 화장품, 이물질 등이 묻어 변질 시 불가
④ 수령 시 배송 중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환불 가능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
ㅇ 교환
- 배송완료, 구매확정 상태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 [반송비 5,000원(도서산간 10,000원)/송장 개수 기준]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교환 진행
★ 교환 및 반품 절차
①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신청
② 반송비 5,000원을 꽁쇼핑의 무통장입금 진행(도서산간 10,000원)/송장 개수 기준
③ 상품을 박스에 재포장 후 대기
④ 입점사에서 보낸 반송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반송 진행
⑤ 반송된 상품이 입점사의 물류창고로 수령 및 상품 상태확인
⑥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진행
★ 교환 기준
① 밀봉스티커 등의 밀봉처리가 된 상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함
② 상품 택이 있는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아야 함
③ 상품 사이즈 비교 등을 위해 착장 시 화장품, 이물질 등이 묻어 변질 시 불가
④ 수령 시 배송 중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맞교환 가능
ㅇ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ㅇ A/S는 상세페이지 상단에 표기된 '상품문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