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로,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판매자와 소비자간, 소비자와 소비자간 연결되는
매개체입니다.
TM (Tag Maker)
태그코드를 만드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판매자를
'TAG-CODE' 를 만드는 사람
즉 '태거 메이커', 줄여서 '티앰' 이라고 합니다.
TAGGER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를
'TAG-CODE' 를 전달하는 사람
즉 '태거' 라고 합니다.
PRO-TAGGER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판매왕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중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인플루언스, 쇼호스트, 유튜버, 파워블로거등의
판매왕들을 '프로태거' 라고 합니다.
TAG (TOSS)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활동
판매자나 소비자가 'TAG-CODE' 를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일컫는, 아이태그유의
상품 마케팅 활동을 '태그' 또는
태거토스 이라고 합니다.
태거에게 제공되는 아이태그유의 대표적
수익 베네핏 2가지
Self Benefit
셀프베네핏이란?
태거가 상품을 구매시,
구매한 프로태거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Viral Benefit
바이럴베네핏이란?
태거가 상품을 지인(팔로워)에게 전달/추천/배포 후,
지인(팔오워)가 그 상품을 구매 시,
전달/추천/배포 한 태거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판매자 회원으로 함께 등록 할 경우, 더 많은 수입이 창출됩니다.
용어를 알았으면, 아이태그유가 흘러가는 구조를 알아볼까요?
아이태그유 비즈니스 모델 FLOW 예시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판매자가 소비자 회원으로 동시 등록 가능
1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1차 추천자
3상품 TAG전달/배포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2차 추천자
상품TAG
상품TAG
5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N차 추천자
TIP
태거(소비자)
TAGGER(소비자)는 구매하고 돈 벌고! 소개하고 돈 벌고! 1석 2조의 수익
태거 + 판매자
태거가 판매자로 등록하면 1차 추천자가 된다.
판매자로 함께 등록가능
어떻게 “믿을 만한 상품”을 구매하게 되나요?
아이태그유 상품 쇼핑 FLOW 예시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1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1차 추천자
3상품 TAG전달/배포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2차 추천자
지인과 인플루언스의
좋은 상품 추천
상품TAG
상품TAG
5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N차 추천자
TIP
아이태그유를 선택한 이유
위에서 제시된 아이태그유의 상품 쇼핑 과정과 같이, 소비자들은 본인들의 지인들과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스들에게서 추천 받은 상품태그를 통해
아이태그유에 접속되어 그 상품을 구매 함으로, 진짜배기 추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AI알고리즘의 추천에 의한 충동구매를 예방 할 수 있다.
03.HOW
어떻게 “타 온라인 부업 보다 수입이 월등히 좋을 수” 있나요?
아이태그유 수익공유 모델비교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태거보상알고리즘으로 수익의 범위가 확대되어 수입의 증대된다.
OTHER MODEL
현재의 타 수익공유 모델
일반적인 수익구조
A
나
B
상품을 추천받은 지인들
단발적인 수익
A(본인)는 B3명 구매 금액의 일정 %를
소개 수수료로 받는 것으로 수익이 끝난다.
VS
OUR MODEL
아이태그유 수익공유 모델
1차 수익
A
나
B
상품을 추천받은 지인들
2차 수익
A
나
B
팔로워
팔로워
팔로워
C
팔로워의 지인들
지속적인 수익의 증가
1차 수익
A(본인)는 B3명의 구매 금액의 일정 %를 소개 수수료 수익으로 받는다.
2차 수익
A(본인)는 B3명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한 대가로, B3명이 받는 소개 수수료 수익의 일정 %를
지급 받는다. 그러므로, B가 상품소개 활동을 C에게 하면 할수록 A의 수익은 증가한다.
하지만, C6명이 받는 소개 수수료는 A에게 지급되지 않는다.
어떻게 수입이 “일정하고 지속 가능하게 ”될 수 있나요?
아이태그유 수익 알고리즘 비교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비지니스알고리즘을 이용하면, 온라인 부업의 수익이 일정하고 지속가능하게 될 것이라 기대된다.
OLD
현재의 수익 알고리즘
한번 구매로 수입 정산 끝
내가 추천하는 상품을 나의 팔로워들이
한번 구매한 것으로 나의 수익 정산은 끝났다.
VS
ALL NEW
수익 알로리즘의 변화
매번 재 구매시마다 수입 정산 지속
<3차 수익>
한번 구매한 팔로워들이 그 상품을 재 구매시마다
수익의 정산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비지니스알고리즘의 구매인식시스템
어떻게 나의 지인들을 잘 관리하여 “인플루언스”가 될 수 있나요?
자율 소비자 유통 채널 구축 시스템을 무상 제공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팔로워 관리시스템을 이용하면,
나의 지인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되어 누구나 인플루언스가 될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 파워 데이터
01. 태거가 추천,판매하는 상품이 어떤 지인들을 통해서 추천되고,
02. 어떤 지인의 추천를 통했을 때 가장 많은 판매가
발생하는지 등이 분석 가능한 시스템 제공
Data Marketing 전략 수립
상품이 추천/확산된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태거가 스스로 마케팅 채널
전략 수립 가능!
Sales 예측
요일, 시간대, 성별, 지역 등
다양한 Sales Factor에 따른 판매 데이터 제공
판매량의 예측과 특히,
활동적인 지인들에게 맞춤형 프로모션
혜택의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태거는 무엇을 해야 수익이 창출 되나요?
태거 수익창출 과정
아이태그유태거
1단계
상품선택 및
상품 코드 복사
2단계
상품코드 추천(전달)
바이럴(입소문) 활동
3단계
태거의
수익창출
태거가 아이태그유 솔루션을 활용하는 2가지 방법
하나
태거가 타 태거나 인플루언스등에게 전달받은 상품 태그를 복사해서 지인들에게
SNS 채널등을 통해 전달/배포/추천(공구등)하면 수익창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