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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WHY
왜 “아이태그유”의 태거로 가입해야 하나요?
고민이 해결 되니깐!
  • 지인 추천 바이럴 시스템
    Viral System Suggestion People
    태거의 고민
    AI가 추천하는 상품 말고
    진짜 좋은 상품은 없나!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신뢰하는 지인과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진짜배기 상품을 제공!
  • 특허 받은 보상 시스템
    Patented Reward System
    태거의 고민
    집에서 할 수 있는
    수입이 괜찮은 온라인 부업 없나?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타 온라인 부업보다 수익이 월등히 좋은,
    특허 받은 재테크 시스템을 제공!
  • 특허 받은 지인 관리 시스템
    Patented People Management System
    태거의 고민
    나도 지인들을 잘 관리해서
    인플루언서가 되었으면 좋겠는데?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지인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
02.WHAT
비즈니스 모델 특허 번호 : 제 10-2428932호
고민 해결전에 아이태그유의 핵심 용어부터 알고 갈까요?
핵심 용어 정의
  • TAG-CODE/
    상품 TAG
    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
    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로,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판매자와 소비자간, 소비자와 소비자간 연결되는 매개체입니다.
  • TM
    (Tag Maker)
    태그코드를 만드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판매자를 'TAG-CODE' 를 만드는 사람 즉 '태거 메이커', 줄여서 '티앰' 이라고 합니다.
  • TAGGER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를 'TAG-CODE' 를 전달하는 사람 즉 '태거' 라고 합니다.
  • PRO-TAGGER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판매왕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중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인플루언스, 쇼호스트, 유튜버, 파워블로거등의 판매왕들을 '프로태거' 라고 합니다.
  • TAG (TOSS)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활동
    판매자나 소비자가 'TAG-CODE' 를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일컫는, 아이태그유의 상품 마케팅 활동을 '태그' 또는 태거토스 이라고 합니다.
태거에게 제공되는 아이태그유의 대표적
수익 베네핏 2가지
  • Self Benefit
    셀프베네핏이란?
    태거가 상품을 구매시,
    구매한 프로태거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 Viral Benefit
    바이럴베네핏이란?
    태거가 상품을 지인(팔로워)에게 전달/추천/배포 후,
    지인(팔오워)가 그 상품을 구매 시,
    전달/추천/배포 한 태거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판매자 회원으로 함께 등록 할 경우, 더 많은 수입이 창출됩니다.
용어를 알았으면, 아이태그유가 흘러가는 구조를 알아볼까요?
아이태그유 비즈니스 모델 FLOW 예시
  •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 판매자가 소비자
    회원으로 동시 등록 가능
    1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1차 추천자
  • 3상품 TAG전달/배포
  •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2차 추천자
  • 상품TAG
    상품TAG
    5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N차 추천자
TIP
  • 태거(소비자)
    TAGGER(소비자)는 구매하고 돈 벌고!
    소개하고 돈 벌고! 1석 2조의 수익
  • 태거 + 판매자
    태거가 판매자로 등록하면 1차 추천자가 된다.
    판매자로 함께 등록가능
어떻게 “믿을 만한 상품”을 구매하게 되나요?
아이태그유 상품 쇼핑 FLOW 예시
  •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 1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1차 추천자
  • 3상품 TAG전달/배포
  •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2차 추천자
  • 지인과 인플루언스의
    좋은 상품 추천
    상품TAG
    상품TAG
    5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N차 추천자
TIP
  • 아이태그유를 선택한 이유
    위에서 제시된 아이태그유의 상품 쇼핑 과정과 같이, 소비자들은 본인들의 지인들과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스들에게서 추천 받은 상품태그를 통해
    아이태그유에 접속되어 그 상품을 구매 함으로, 진짜배기 추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AI알고리즘의 추천에 의한 충동구매를 예방 할 수 있다.
03.HOW
어떻게 “타 온라인 부업 보다 수입이 월등히 좋을 수” 있나요?
아이태그유 수익공유 모델비교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태거보상알고리즘으로 수익의 범위가 확대되어 수입의 증대된다.
OTHER MODEL
현재의 타 수익공유 모델
일반적인 수익구조
  • A
  • B
    상품을 추천받은 지인들
단발적인 수익
A(본인)는 B3명 구매 금액의 일정 %를
소개 수수료로 받는 것으로 수익이 끝난다.
VS
OUR MODEL
아이태그유 수익공유 모델
1차 수익
  • A
  • B
    상품을 추천받은 지인들
2차 수익
  • A
  • B
    팔로워
    팔로워
    팔로워
  • C
    팔로워의 지인들
지속적인 수익의 증가
  • 1차 수익
    A(본인)는 B3명의 구매 금액의 일정 %를 소개 수수료 수익으로 받는다.
  • 2차 수익
    A(본인)는 B3명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한 대가로, B3명이 받는 소개 수수료 수익의 일정 %를
    지급 받는다. 그러므로, B가 상품소개 활동을 C에게 하면 할수록 A의 수익은 증가한다.
    하지만, C6명이 받는 소개 수수료는 A에게 지급되지 않는다.
어떻게 수입이 “일정하고 지속 가능하게 ”될 수 있나요?
아이태그유 수익 알고리즘 비교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비지니스알고리즘을 이용하면, 온라인 부업의 수익이 일정하고 지속가능하게 될 것이라 기대된다.
OLD
현재의 수익 알고리즘
한번 구매로 수입 정산 끝
내가 추천하는 상품을 나의 팔로워들이
한번 구매한 것으로 나의 수익 정산은 끝났다.
VS
ALL NEW
수익 알로리즘의 변화
매번 재 구매시마다 수입 정산 지속
  • <3차 수익>
한번 구매한 팔로워들이 그 상품을 재 구매시마다
수익의 정산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비지니스알고리즘의 구매인식시스템
어떻게 나의 지인들을 잘 관리하여 “인플루언스”가 될 수 있나요?
자율 소비자 유통 채널 구축 시스템을 무상 제공
특허 받은 아이태그유의 팔로워 관리시스템을 이용하면,
나의 지인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되어 누구나 인플루언스가 될 수 있다.
  • 바이럴 마케팅 파워 데이터
    01. 태거가 추천,판매하는 상품이
    어떤 지인들을 통해서 추천되고,
    02. 어떤 지인의 추천를 통했을 때 가장 많은 판매가
    발생하는지 등이 분석 가능한 시스템 제공
  • Data Marketing 전략 수립
    상품이 추천/확산된 경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태거가 스스로 마케팅 채널
    전략 수립 가능!
  • Sales 예측
    요일, 시간대, 성별, 지역 등
    다양한 Sales Factor에 따른 판매 데이터 제공
    판매량의  예측과 특히,
    활동적인 지인들에게 맞춤형 프로모션
    혜택의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태거는 무엇을 해야 수익이 창출 되나요?
태거 수익창출 과정
  • 아이태그유태거
  • 1단계
    상품선택 및
    상품 코드 복사
  • 2단계
    상품코드 추천(전달)
    바이럴(입소문) 활동
  • 3단계
    태거의
    수익창출
태거가 아이태그유 솔루션을 활용하는 2가지 방법
하나
태거가 타 태거나 인플루언스등에게 전달받은 상품 태그를 복사해서 지인들에게
SNS 채널등을 통해 전달/배포/추천(공구등)하면 수익창출 됩니다.
태거가 아이태그유 플랫폼에서 상품코드를 복사해서 지인들에게
SNS 채널등을 통해 전달/배포/추천(공구등)하면 수익창출 됩니다.
태거의 수익은 어디서 어떻게 나오나요?
태거 수익구조
예시 금액으로 관리 수수료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태그유는 판매자가 정한 수수료를 회사와 소비자가 공유하는 구조입니다!
예시
상품가격 : 100,000원 수수료 책정 : 10% = 10,000원
  • 판매자
    상품가격 및 수수료 책정
    예시) 상품가격 100,000원
    수수료 10% = 10,000원
  • 90% 판매액
    매출액을 판매자에게 지급
    예시) 매출액 90%=90,000원
  •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
    아이태그유 쇼핑몰에서 상품판매
    상품가격 = 100,000원
    판매수수료 = 10,000원
  • 수수료의 30%
    30% 수수료
    수수료의 30%를 아이태그유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30%=3,000원
  • 수수료의 20%
    20% Self Benefit
    수수료의 20%를 구매자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0%=2,000원
  • 수수료의 50%
    25% Viral Benefit
    수수료의 25%를 추천인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5%=2,500원
    25% Viral Benefit
    수수료의 25%를 추천인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5%=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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