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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쇼핑으로 부자 되는 비법 아이태그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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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태그유 ITAGU 홍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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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쇼핑으로 부자 되는 비법 아이태그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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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짜 성공한 N잡러 부캐인들만 아는 사업 비결 아이태그유
    진짜 성공한 N잡러 부캐인들만 아는 사업 비결 아이태그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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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WHY
왜 “아이태그유”의 태그-메이커로 가입해야 하나요?
고민이 해결 되니깐!
  • 자율 판매 수수료제
    Auto Sales Commission System
    태그-메이커의 고민
    각종 쇼핑 플랫폼 이용 수수료가
    부담스럽다!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판매자가 본인의 사정에 맞게
    판매 수수료를 정한다!
  • 특허 받은 판매왕 매칭시스템
    Patented Sales King Matching System
    태그-메이커의 고민
    온라인 SNS등을 이용해서
    상품 잘 팔아줄 사람 없나?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판매왕과 매칭시켜 주는 특허 받은
    “매칭 시스템을” 제공!
  • 자율 소비자 채널 구축 시스템
    Sales Customer-Channel Self Building System
    태그-메이커의 고민
    구매한 소비자의 구매 패튼 등의
    BIG DATA를 볼 수 없어서,
    고객 사후 관리를 못하니 답답하네?
    아이태그유의 해결책
    판매자 본인이 스스로 소비자 유통 채널을
    구축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
02.WHAT
비즈니스 모델 특허 번호 : 제 10-2428932호
고민 해결전에 아이태그유의 핵심 용어부터 알고 갈까요?
핵심 용어 정의
  • TAG-CODE/
    상품 TAG
    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
    판매자가 생성한 상품별 코드로,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판매자와 소비자간, 소비자와 소비자간 연결되는 매개체입니다.
  • TM
    (Tag Maker)
    태그코드를 만드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판매자를 'TAG-CODE' 를 만드는 사람 즉 '태거 메이커', 줄여서 '티앰' 이라고 합니다.
  • TAGGER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사람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를 'TAG-CODE' 를 전달하는 사람 즉 '태거' 라고 합니다.
  • PRO-TAGGER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판매왕
    아이태그유에서는 소비자중 판매에 재능을 소유한 인플루언스, 쇼호스트, 유튜버, 파워블로거등의 판매왕들을 '프로태거' 라고 합니다.
  • TAG (TOSS)
    태그코드를 전달하는 활동
    판매자나 소비자가 'TAG-CODE' 를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일컫는, 아이태그유의 상품 마케팅 활동을 '태그' 또는 태거토스 이라고 합니다.
03.HOW
태거에게 제공되는 아이태그유의 대표적
수익 베네핏 2가지
  • Self Benefit
    셀프베네핏이란?
    소비자(태거&프로태거)들이 상품을 구매시,
    구매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 Viral Benefit
    바이럴베네핏이란?
    소비자(태거&프로태거)들이 상품을 지인에게 전달/추천/배포 후,
    지인이 그 상품을 구매 시,
    전달/추천/배포 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판매자 회원으로 함께 등록 할 경우, 더 많은 수입이 창출됩니다.
용어를 알았으면, 아이태그유가 흘러가는 구조를 알아볼까요?
아이태그유 비즈니스 모델 FLOW 예시
  •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 판매자가 소비자
    회원으로 동시 등록 가능
    1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1차 추천자
  • 3상품 TAG전달/배포
  •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2차 추천자
  • 상품TAG
    상품TAG
    5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N차 추천자
TIP
  • 판매자
    판매자는 판매로 돈 벌고! 구매하고 돈 벌고! 소개하고 돈 벌고!
    1석 3조의 수익
어떻게 “수수료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나요?
판매자의 고민해결
<판매자(TM)가 상품을 등록하는 화면>
기존에는 운영자가 일률적으로 정한 수수료를 내야함
판매자는 마진율이 적음
1. 수수료 설정
판매자가 수수료율을 자율적으로 직접 정함
2. 판매가 설정
판매자가 판매가격을 자율적으로 직접 정함
3. 베네핏 설정
소비자에게 지급되는 구매보상금(SELF)와 소개보상금(VIRAL)혜택 금액은
판매자가 정한 수수료에서 자동 계산되어 지급됨으로 추가적인 비용지출이 없음
어떻게 “판매왕과” 매칭/연결되어 지나요?
아이태그유 상품 쇼핑 FLOW 예시
  • 판매자
    상품 가격과 수수료를
    직접 책정
  • 1상품 TAG생성 (상품 등록)
  • 아이태그유가 인플루언스 즉,
    판매왕들과 판매자들을 직접 연결하여
    매칭하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판매자
    소비자로 등록
    21차 추천자
  • 3상품 TAG전달/배포
  • 판매자의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42차 추천자
  • 상품TAG
    상품TAG
    5상품 TAG 전달/배포 확산
  •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소비자
    상품TAG N차
    6N차 추천자
TIP
  • 아이태그유를 선택한 이유
    위에서 제시된 아이태그유의 상품 쇼핑 과정과 같이, 판매자들이 본인들의 지인들이나, 아이태그유 시스템에 의해 연결된
    인플루언스들에게 상품태그의 전달/배포만 하면, 인플루언스(판매왕)의 팔로워들에 의해 구매와 상품의 재 홍보와 확산이 자동적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고민해결- 어떻게 소비자들을 “충성고객”으로 유지/관리할 수 있나요?
자율 소비자 유통 채널 구축 시스템을 무상 제공
  • 바이럴 마케팅 파워 데이터
    01. 프로태거나 태거가 추천,
    판매하는 상품이 어떤 사람들을 통해서 추천되고,
    02. 어떤 사람들의 추천를 통했을 때 가장 많은 판매가
    발생하는지 등이 분석 가능한 시스템 제공
  • Data Marketing 전략 수립
    상품이 추천/확산된 경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판매자가 스스로 마케팅 채널
    전략 수립 가능!
  • Sales 예측
    요일, 시간대, 성별, 지역 등
       다양한 Sales Factor에 따른 판매 데이터 제공
    판매량의 예측과 특히,
    소개를 많이 하는 VIP-소비자들에게 맞춤형
    프로모션 혜택의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TM은 무엇을 해야 수익이 창출되나요?
3가지만 하면 됩니다!
  • 아이태그유판매자
  • 1단계
    상품소개 및 수수료율 입력
    (상품등록)
  • 2단계
    상품코드
    생성
  • 3단계
    소비자에게
    상품코드 유포
  • 4단계
    상품배송 및
    AS 서비스
TAG-MAKER가 아이태그유 솔루션을 활용하는 3가지 활동
하나
TM은 판매 할 상품을 입점 등록합니다. 즉 상품을 소개내용을 입력하고 판매수수료를 정합니다.
상품 TAG 를 지인들에게 전달 / 배포 합니다.
판매된 상품의 물류/AS 서비스를 합니다.
비즈니스 모델 특허 번호 : 제 10-2428932호
TM이 정한 수수료는 어떻게 분배 되나요?
TM 수익구조
예시 금액으로 관리 수수료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태그유는 판매자가 정한 수수료를 회사와 소비자가 공유하는 구조입니다!
예시
상품가격 : 100,000원 수수료 책정 : 10% = 10,000원
  • 판매자
    상품가격 및 수수료 책정
    예시) 상품가격 100,000원
    수수료 10% = 10,000원
  • 90% 판매액
    매출액을 판매자에게 지급
    예시) 매출액 90%=90,000원
  •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
    아이태그유 쇼핑몰에서 상품판매
    상품가격 = 100,000원
    판매수수료 = 10,000원
  • 수수료의 30%
    30% 수수료
    수수료의 30%를 아이태그유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30%=3,000원
  • 수수료의 20%
    20% Self Benefit
    수수료의 20%를 구매자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0%=2,000원
  • 수수료의 50%
    25% Viral Benefit
    수수료의 25%를 추천인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5%=2,500원
    25% Viral Benefit
    수수료의 25%를 추천인에게 지급
    예시) 수수료 10,000원의 25%=2,500원
‘특허 받은 태그 보상 시스템‘을 접목하여 아래와 같은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 ‘ ITAGU-PLATFORM ‘ 이 탄생!
  • 판매자의 플랫폼
    Platform Of the Seller
    판매자가 주인이다.
    플랫폼 회사가 아닌 판매자가 이용 수수료를
    스스로 정하는 플랫폼
    판매자의 소비자 유통 채널을 스스로
    구축하게 만들어 주는 플랫폼
  • 고객을 위한 플랫폼
    Platform for the Customers
    고객의 생계에 도움이 된다.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해서
    돈을 버는 플랫폼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해도
    돈을 버는 플랫폼
  • 입소문에 의한 플랫폼
    Platform by VIRAL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운용된다.
    지인들간의 입소문이 핵심가치로
    인정되는 플랫폼
    팔로워가 있는 SNS세포마켓터(인플루언서)들의 재능이 극대화되는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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